태그 : 승리의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하야테처럼! 2기 1작화를 본 소감

하야테처럼! 세컨드 시즌 1화를 오늘 봤다.원래 신작은 안보는 주의지만, 피방에서 할 게 없었다[...]다른건 다 필요없고 작화에 대해서만 얘기를 해보자. 그리고 텐세컨드

존나짱센 ef. 토라도라에 이어 금서목록 격파!

2009 ANI 대항전 Season 1 준결승 2경기츠키레이씨 주최으 애니대항전 준결승 1경기 결과준결승 1경기 결과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5.3%ef - a tale of melodies 64.7%...헐퀴. ef 존나짱센듯.2경기는 미나미가 vs 클라나드 인데...여긴 그래도 클라나드가 올라가겠지 생각 중이다...그리고 난 미나미케를 찍엇을 뿐이고[...

스피리츄얼 소울2 엔딩 및 엔딩공략

드디어 슷피2 엔딩을 봤습니다...어우. 힘들었어. 며칠째 깨던 마우리의 고신전을 20층까지 깨느라 한참 걸렸죠.마우리 던전 20층1턴당 리젠의 정령 평균 5~6마리전 정령 기본 아이템 엘릭서(부활템)2개.오 지져스.16턴간 농성끝에 겨우겨우 입구를 뚫고 깼습니다그 이후 비경 뱅뱅으로 축템 노가다를 뛰면서 20층을 클리어하고 득(?)한 샤이아와 시리우스...

우엥. 저, 저는 M이 아니예요 ㅠㅠ

주4일제 폭풍간지 유스터이빈다.후후후후. 난 금토일 3일을 노는 남자지.뭐 그런관게로 집에  오늘 1시간30분이 너무 길게 느껴지더군영.그래서 간만에 '유스터 특제 랜덤문자 스페셜 50'을 날리고이래저래 하다보니, 주6일제의 중생들이 몇명 보이더군요.별로 부럽지 않아요 ^_^ 전 공부를 잘하는 착실한 학생이니까요 ㅠㅠ라는 문자가 와서, 좀 놀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