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왕 It’s Heartful Days!! - 삼천엔밖에 안할 때 알아봤어야 했는데에에에!

 안녕! 생각을 되새기다보니 다시 착잡한 마음이 솟구치는 접니다. 이예이!
이게 나올 때 전 말이죠. 지인에게 부탁해서 미나토 다키마쿠라와 파렛트 신작 굿즈인 타월셋트 3종을 부탁했었는데, 전부 다 매진크리를 띄워서 하나도 못샀지 말입니다... 덕분에 돈이 남았는데도 슬프기만 하더라는 그런 가슴아픈 이야기...
 후 이런 궁상 맞은 이야기는 치우고! 게임 얘길 해보져.
언제나 소리소문없이 판매량만 상당한 각설탕사의 신작! 전의 팬디스크.
학왕 팬디스크 It's heartful days! 입니다. 팬디라고 해도 당연히 청소년들은 여기까지만! 

 학왕 판매량을 보면 제법 많이 팔렸는데요. 그 근거로 바로 이 팬디가 나온거죠. 물론 세일즈 랭킹등에서도 어느정도 감을 잡으실 순 있습니다. ㅎ 
 그런데 3150엔이라는 저렴한 가격! 이 가격에 속아서 저는... 크흡..!
자 이 게임의 소개를 보면 이렇습니다.

『学☆王 -THE ROYAL SEVEN STARS-』
 の発売から約半年、ついにミニファンディスクの発売が決定 !!
カップル成立後の後日談が描かれる本作のジャンルは、謎の AAA-DISC(トリプルエーディスク)?
3つの “A” は、After、Append、Album とのこと。 バスト AAサイズの比奈夕の胸が、さらにぺったんこになるディスクではありませんでした!

 '학왕의 발매로부터 반년, 드디어 팬디스그의 발매가 결정!
커플 성립 후의 후일담이 그려진 본 작품의 쟝르는 수수께끼의 AAA디스크(트리플 에이 디스크)?
세개의 A는 애프터, 어팬드, 앨범의 A. 슴가가 AA 사이즈였던 히나유의 가슴이 더욱 납작쿵이 된 팬디스크가 아니었습니다!'

 라는 개드립을 쳐놓고서 말이죠. 절 속였던 겁니다...!
어이 담당자 당장 튀어나와라! 으아아아아아아아아!
뭐가 트리플 에이냐아아아아아악!

저 위의 타이틀 화면 보이세여? 저기서 버튼 누르면 걍 바로 스타트 페이지에 들어가거든요?
그럼 화면을 4등분 한 뒤에 히로인의 얼굴이 나오고, 원작에서도 나온 정체불명의 스페이스바 누르기가 나옴!
그리고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그 히로인 루트가 시작되는거죠!

 근데 그러면 그 다음에 다시 할 땐, 로드 버튼이 있어야 할 거 아냐! 이 새퀴들아아아아아아!
그런거 없고 다음에 다시켜도 걍 스타트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퀴들이?

 근데 그런데는 다 이유가 이씀욬.
초반에 잠깐 스토리 진행하다가 파워쎾쓰 두 번 하고 엔딩!
아아 그거슨...잠깐! 너무  빨라!
어이! 삼천에에에에엔! 네 명 깨는데(=올클리어) 네시간쯤 걸린거 같아욬.
으아닠ㅋㅋㅋㅋㅋ
물론 그 뒤에 우리 귀여운 아카리쨔응이 가볍게 나와서 귀여운 츤데레 행위를 해주곤
그대로 끝.
...
.............................?!
이러니까 세이브고 로드고 환경설정이고 타이틀 화면이고 아무것도 필요가 없지. 

아니 뭐, 앨범이라고 할 만큼의 CG량은 좀 되는 편입니다. 그 짧은 내용 안에 h를 두 개나 쑤셔넣고, 엔딩cg도 존재하니까요.
애프터. 그래요. 후일담이니까 애프터지. 그래 그것도 맞아.
어팬드... 팬디 자체가 어팬드나 마찬가지니까 틀린 말은 아닙니다.
 그래 분명 틀린 말은 하나도 없는데... 대체 뭐지 이 속은것만 같은 느낌은...
볼륨이 너무 작아 으아아아아아! 분량이 리얼 히나유의 가슴처럼 줄어들었어요! 
아오낰ㅋㅋㅋㅋㅋㅋㅋㅋ 트리플 에이는 분량을 표현한 거였나!

 근데 간만에 보니까 애들이 참 귀엽더라구여 ㅎㅎㅎ
아카리 하악하악. 각도 쩔어. 교묘하게 안보이게 가림.
마루루 하악하악. 지젼 하악하악. 마루루쨩 나다! 결혼해줘!

 결국 압도적으로 적은 볼륨에 피눈물을 흘렷지만, 결국 성덕질, 룩덕질 하느라 하는 내내 헤헤헤 거렸다는 그런 이야기.

 야 근데 상식적으로 생각해서, 앨범이라고 써놨고서, 오마케 페이지가 없는건 너무한거 아니냐 ㅡㅡ
아무리 짧아서 걍 세이브로 포인트 찍어놓고 다시 봐도 될 정도라던가, 심지어 걍 처음부터 시작해서 스킵해도 순식간이라던가 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건 아닌거 같다. 흑흑.
근데 리얼 성우진에 낚여서 좋다고 열심히 했습니다. 님들도 학왕하세여. 학왕.

덧글

  • 아그린느 2012/09/07 00:15 # 답글

    이상 성덕님의 절규였습니다.
  • HermeS 2012/09/07 00:19 # 답글

    오 완전 싼값이네여
  • 콜드 2012/09/07 04:50 # 답글

    결론: 담당자 너이색히 당장 튀어나와라! 으아아아아아아아아!
  • MEPI 2012/11/21 22:59 # 답글

    분량이 트리플 에이~!!!!!!!!!! 으아~~~~~~~~~~~~~ ㅇ<-<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