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카와 코토리가 메인 히로인인 D.C.if

하악하악 코토리쨩 하악하악.

코토리가 '메인 히로인'인 if 가 완결 났습니다(30x2ㅜㅜ)

이로써 다카포에선 늘 상위권의 인기를 가지고도, 실연의 아픔만을 겪어야 했던 시라카와 일족의 한이 풀리는군요.

뭐?! 설마 쥰이치?!
이 개생키...코...코토리를.

시점은 학생시절로 돌아가서, 코토리가 도시락을 만드는 장면부터 시작해서, 쥰이치와 등교하는 장면으로 이어집니다.
이 시점에서 네무는 병사로 사망한지 1년(ㅅㅅ[...])
요컨대, 다카포1기가 끝나고 S.S정도의 시기입니다만, 네무가 죽었다는 엔딩을 맞은, 다른 루트의 세계라는 느낌입니다.

코토리와 쥰이치는 이미 서로 좋아하는 관계까지 왔습니다만, 쥰이치는 아직 네무가 다 정리되지 않은 상황.
이래저래 해서, 네무의 방을 정리하려 하고, 뛰쳐나간 코토리를 따라가서 고백을 한 쥰이치.
하지만 코토리는 쥰이치의 마음을 알고, 거절합니다. 울면서 비를 맞은 코토리가 너무 측은해 보이더군요.

쥰이치 이 생키햐!
그리고 여기서, 이터널 로리. 곡예단의 마스코트 금발 트윈테일의 요시노 사쿠라.
포스있게 쥰이치를 각성시키고...
뭐 그 뒤로는 약속된 사골의 전개!
맨 처음 만난 나무에서 늘 그렇듯이 코토리는 신곡을 한곡조 뽑고, 쥰이치는 듣고 고백. 받아들인다.

그리고 코토리의 선수필승! 입술박치기!

그 컷 그대로 이어지는것이 바로 이 장면!
허거허거헉.
신혼여행 전인지 후인지는 모르겠지만, 피로연(?)으로 추정되는 파티에 참석하러 온 '아사쿠라 부부(슈ㅣ발)'는 네무를 회상하게 되고, 방울소리와 함께

이런 훈훈한 전개라니, 질투의 화신인 네무가 했을리 없다! 난 사쿠라가 했다고 믿을테다![...]
아무튼 둘은 결혼을 하고 훈훈한 엔딩을 맞았습니다.
이로써 수많은 코토리의 팬들의 한이 풀렸군요. 네무에게 밀려서 슬픔을 간직해야 했던 코토리가 행복한 결말을 맞아 웃게 되어서 참 기쁩니다만.
상대가 쥰이치라 속이 뒤엉킨 상태입니다[...]

사실 2화라는 짧은 내용이라 좀 더 세세한 내용을 담지 못한 것은 아쉽습니다. 전작을 봤던가, 게임을 플레이 해야만 잘 알 수있는 구성입니다. 그리고 조금 우울한 내용이 많아서 코토리 특유의 쾌활함이 나타나지 않은것도 아쉬웠구요.
제법 빠듯한 분량 때문에 어물어물 넘기긴 했어도, 갈등소재는 뭐 예전부터 다뤄온 문제가 위화감도 없었고, 작화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뭐 사실 가장 큰 의의는 '시라카와 일족의 한을 풀었다' 와 '코토리가 메인인 해피엔딩의 스토리' 겠지만요.
시라카와 일족 모에!

보너스로 코토리의 순백의 서비스신 + 밋쿤과 토모쨩.
개인적으로 시라이시 료코씨를 좋아하기 때문에 밋쿤을 좋아합니다. 생긴것도 귀엽잖아요?

미스터 캇타루이, 폐인 쥰이치를 위해서 장기간 고생한 코토리. 고생했다. 행복하렴 뿌우.

쥰이치는 개생키

덧글

  • Constant 2009/03/28 17:11 # 답글

    그런데 원작에서 코토리 루트 타면 네무가 죽던가요. 네무 이야기 없이 그냥 코토리 능력 문제로 스토리 끌다가 엔딩이었던 것 같은데...
  • 유스터 2009/03/28 17:29 #

    아마 애니 오리지널 스토리가 아닐까요.
    원작엔 사망루트 없습니다.
  • ㅉㅉ 2009/06/23 20:06 # 삭제 답글

    진짜 한심하다 이럴시간에공부나해라
  • 유스터 2009/06/23 21:17 #

    이런거 찾아서 뻘리플 달고 돌아다니는 니가 더 한심하다. 생각 좀 하고 살아라.
  • 코토리 2013/11/20 20:22 # 삭제 답글

    너무너무 좋네요 ㅠㅠ 코토리 다이스기
댓글 입력 영역